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사용자 맞춤서비스
한국문학 해외진출 활성화 플랫폼
사용자 맞춤 서비스
2022년 웹사이트 1차 이벤트(6.28~7.11)를 통해 접수된 건의사항입니다.
본원 웹사이트에 소통 창구를 신설해달라는 의견 주셨습니다.
한국문학번역원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1:1 문의】게시판과【SNS 소통】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해당 경로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물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개선 의견에 대한 반영을 안내해드리고자 【웹사이트 품질관리】 메뉴를 새로 개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한국문학번역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글 웹사이트 품질관리 게시판 안내
이전 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