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제4차 공개채용(정규직 1인, 공무직 3인)에 응시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아래 명시된 안내에 따라 서류검증 후 다음 전형에 참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1. 서류전형 합격자
서류전형 합격자(채용분야, 합격자 수험번호, 이후 전형 일정)에 대한 정보 테이블채용분야
| 서류전형 합격자(수험번호)
| 이후 전형일자
|
---|
일반행정
(정규직)
| 한○민(D00005), 김○찬(D00008), 김○경(D00022),
김○현(D00024), 박○담(D00047), 유○미(D00068),
김○영(D00079), 이○경(D00094), 김○희(D00131) 이상 9인
| 필기전형
‘24. 5. 11.(토)
| 일반행정
(공무직)
| 문○영(E00019), 한○아(E00026), 윤○석(E00028),
기○훈(E00029), 김○화(E00035), 유○람(E00036),
이○민(E00038), 류○희(E00039), 이○희(E00047) 이상 9인
| 문화예술행정
(공무직)
| 김○이(F00001), 여○선(F00002), 하○주(F00009),
이○영(F00010), 유○솜(F00015), 손○희(F00022),
정○연(F00023), 이○영(F00024) 이상 8인
| 정보기술
(공무직)
| 안○진(G00001), 김○현(G00004), 이○연(G00007),
유○영(G00011), 김○우(G00015), 한○훈(G00017),
정○근(G00020), 윤○채(G00022), 최○나(G00025) 이상 9인
|
2. 서류합격자 서류검증 안내
○ 서류제출 기한: 5. 3.(금) 17:00
○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에 기재된 필수자격요건 및 우대가점 사항의 진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일체
서류합격자 제출 서류(구분, 증빙서류, 해당 채용 분야)에 대한 정보 테이블연번
| 구분
| 증빙서류
| 해당 채용 분야
|
---|
1
| 가점사항
(해당자에 한함)
| 취업지원대상자
|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 모든 채용
분야 적용
| 2
| 장애인
| 장애인 증명서
| 3
| 비수도권 지역인재
| 졸업(예정)증명서, 휴학증명서, 제적증명서
| 4
| 저소득층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차상위계층 확인서)
| 5
| 한부모가족
| 한부모가족 증명서
| 6
| 북한이탈주민
| 북한이탈주민등록 확인서
| 7
| 다문화가정
| 다문화가족 증명서류
(가족(혼인)관계증명서, 국적 확인 서류 등)
| 8
| 경력단절여성
| 경력단절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 9
| 우리 원 청년인턴 수료자
| 청년인턴 수료증, 우수인턴 증명서 등
| 10
| 업무 유경험자
| 경력증명서, (재직자의 경우) 재직증명서
* 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으로,
담당업무가 기재되어야 인정 가능
| 11
| 외국어 우수자
| 어학증명서(성적)
| 공무직
(문화예술행정)
|
※ 제출서류는 필수응시자격과 우대가점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합리적인 용도로 사용되며, 진위여부 확인 후 폐기함
○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klkim@klti.or.kr)
○ 기한 내 미제출, 지원서 기재 내용과 다를 경우 서류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3. 필기전형 안내
ㅇ 시험일시: 2024. 5. 11.(토) 09:30 ~ 13:00 *분야별 상이
필기전형 안내(일자, 채용분야, 시험시간, 입실가능 시간)에 대한 정보 테이블일자
| 채용분야
| 시험시간
| 입실 가능시간
|
---|
‘24. 5. 11.(토)
| 정규직(일반행정)
| - 1교시(인성검사) 09:30~09:40 (OT)
- 09:40~10:30 (50분)
- 휴 식 10:30~10:45
- 2교시(직무논술) 10:45~11:45 (60분)
| 8:30~9:20
| 공무직(일반행정)
| - 1교시(인성검사) 09:30~09:40 (OT)
- 09:40~10:30 (50분)
- 휴 식 10:30~10:45
- 2교시(전공필기*)10:45~11:45 (60분)
* 전공 필기시험: 객관식, 약술형
| 공무직(정보기술)
| - 1교시(인성검사) 09:30~09:40 (OT)
- 09:40~10:30 (50분)
- 휴 식 10:30~10:45
- 2교시(전공필기*)10:45~11:45 (60분)
* 전공 필기시험: 객관식, 약술형
| 공무직(문화예술행정)
| - 1교시(인성검사) 09:30~09:40 (OT)
- 09:40~10:30 (50분)
- 휴 식 10:30~10:45
- 2교시(직무논술) 10:45~11:45 (60분)
- 휴 식 11:45~12:00
- 3교시(영어작문) 12:00~13:00 (60분)
| ※ 시험 당일 입실은 8:30부터 가능하며, 입실 마감시간(9:20) 이후 입실이 불가합니다.
|
ㅇ 시험장소(고사장): 한국문학번역원 4층 대강당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112길 32(삼성동)
- 시험장소 내 주차공간이 협소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차 이용으로 인한 불이익 발생 시(인근 주차장 이용으로 입실시간 지체 등) 모든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ㅇ 준비물: 신분증, 컴퓨터용 검정색 사인펜, 검정색 볼펜
- 답안은 검정색 볼펜(직무필기), 컴퓨터용 검정색 사인펜(인성검사)으로만 작성 가능하며,
수정테이프 및 수정액 등을 통한 답안 수정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계산기를 포함한 모든 전자기기는 사용 불가합니다.
4. 기타 문의: 경영지원팀 02-6919-7722/ klkim@klti.or.kr
※ 필기전형, 면접전형 진행방식(출제문항 포함)에 관한 문의는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5.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ㅇ (마스크 착용 권고) 응시자 집합장소 내 마스크 착용 권고
마스크 착용 권고<마스크 착용 적극 권고 상황>
|
---|
① 코로나19 확진자이거나,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접촉일로부터 2주간 착용 권고)했던 경우
②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는 사람과 접촉하는 경우
* (코로나19 의심 증상) 인후통, 기침, 코막힘 또는 콧물, 발열 등
③ 코로나19 고위험군이거나, 코로나19 고위험군과 접촉하는 경우
* (코로나19 고위험군) 65세 이상 연령층, 면역저하자, 기저질환자 등
④ 환기가 어려운 3밀(밀폐·밀집·밀접) 실내 환경에 있는 경우
⑤ 다수가 밀집한 상황에서 함성·합창·대화 등 비말 생성행위가 많은 경우
|
ㅇ (유증상자 관리) 시험 당일 기준 입원치료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중인 자 또는 당일 발열 및 유증상 발현자는 시험 1일 전까지 통보해야 하며,
시험 당일 별도 마련된 유증상자 시험실에서 시험 응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