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게시

  1. 홈
  2. 알림광장
  3. 공지게시
  4. 공지사항
  5. 한국문학번역원 번역가 정보 등록 시행 안내

공지사항

한국문학번역원 번역가 정보 등록 시행 안내
  • 작성자최고관리자
  • 등록일2007-10-16
  • 조회수3650

                                한국문학번역원 번역가 정보 등록 시행


   한국문학번역원은 번역원 홈페이지에 ‘번역가 마당’을 마련하였습니다.

     ‘번역가 마당’은 번역가 여러분을 위한 자리로, 번역가 정보 등록 과 검색, 통계정보 제공 및 게시판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번역가 정보 등록’에서는 그동안 한국문학번역원(문예진흥원, 한국문학번역금고 포함)과 대산문화재단의 번역지원을 받고 번역에 힘써 오신 번역가 여러분에 대한 정보를 등록받고 있습니다. 번역원은 번역가 정보 등록을 통해 한국 문화를 세계 각국에 소개해 오신 번역가 여러분의 소중한 업적을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보존하고자 합니다. 번역가 정보 등록을 통해 공개되는 정보는 한국 도서를 출판하고자 하는 해외 출판사를 비롯해 필요한 분들과 공유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번역원은 번역원 사업과 각종 행사에 대한 관련정보를 여러분에게 제공해 드리게 될 것입니다.

     번역가 정보 등록을 통해 입력하신 정보 중 기본 인적사항(이름, 성별, 국적, 출생년도)과 번역도서 사항은 일반에 공개되며, 그 외 사항들(기타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수상사항, 번역지원 수혜실적)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공개 또는 비공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정보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번역원 홈페이지(www.klti.or.kr)의 ‘번역가 마당’ 메뉴 중 ‘등록 및 수정’에서 로그인과 실명인증을 거친 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번역가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한국문화정보원이(가) 창작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